과일 덕분에 강력한 두뇌 - 메리츠 운전자보험

과일 덕분에 강력한 두뇌

 

사람들은 크고 강력한 두뇌를 개발할 가능성이 높다고 연구원은 최근 오늘 간식 중 가장 단순한 것 : 과일 덕분에 말했다.
과일을 섭취하는 것은 잎과 같은 식품의 가장 기초적인 단계에서부터 중요한 단계로 나아졌으며, 더 거대한 뇌를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했다고 과학자들은 주장했다.
뉴욕 대학의 연구원 인 Alex Decasien은이 연구 결과에 대해 "우리는이 미친 거대한 뇌를 가지고있다. "우리는 우리가 먹는 음식의 품질을 날려 버렸습니다."
Nature Ecology & Evolution에 실린이 연구는 140 종 이상의 영장류의 주식을 살펴본 결과, 최근의 진화 과정에서식이가 많이 변하지 않았다고 가정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과일에 잔치를 먹는 동물들은 잎이 주로 배를 채우는 사람들보다 약 25 % 큰 두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결과는 1990 년대 중반 이래로 복잡한 사회 집단에서 생존하고 번식 할 필요성이 커지면서 두뇌가 발달했다고 주장하는 이론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데카시 엔은 한 그룹에 살기의 어려움이 더 똑똑해지기위한 부분 일 수는 있지만 영장류의 사회 생활의 복잡성과 회색 물질의 크기 사이에는 아무런 연관이 없다고 밝혔다.
두뇌 크기와 강하게 상관 관계가있는 것은 과일을 먹는 것이 었습니다.
과일은 인간 두뇌의 발전에 다양한 방식으로 기여했습니다. 사진 : 별 / Raymond Ooi
과일과 같은 음식은 잎과 같은 기본적인 소스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포함하므로 더 큰 뇌를 진화시키는 데 필요한 추가 연료를 생성합니다.
동시에 어떤 식물이 과일을 생산하는지, 어디에서 과일을 생산하는지, 어떻게 열어야 하는지를 기억하면 영장류가 더 큰 두뇌를 키울 수 있습니다.
뇌가 커질수록 운전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료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뇌가) 우리 몸무게의 2 퍼센트라고 말하는 사실을 들었지만, 우리의 에너지의 25 퍼센트를 차지합니다."라고 데카시 엔은 말했다.
"그것은 비싼 오르간이다."
이 연구가 우리의 두뇌가 어떻게 진화했는지에 대한 정통성에 도전하는 동안 연구가 계속 될 것입니다.
"연구 결과에 초점을 맞추고 영장류 및 다른 포유 동물에서인지 기능의 복잡성을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재개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영국 Reading의 University of Research의 연구원 인 Chris Venditti는 Nature Ecology & 진화.
"그러나 많은 질문이 남아있다"고 덧붙였다. AFP Relax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