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전에 운동하기 - 메리츠 운전자보험

운동 전에 운동하기

 

빈 뱃속에서 달리고 운동하는 것은 지방 (지방) 조직에 유익한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장기간 건강에 유익 할 수있는 저장된 지방을 잠재적으로 사용한다고 영국 목욕 대학 (British University of Bath)의 최근 연구에서보고합니다.
스포츠 의사는 일반적으로 운동 전에 운동을하거나 강렬한 운동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달리기 전에 운동을하거나 체육관으로 가야하나요? 많은 스포츠 의사들은 강렬한 운동을하기 최소 3 시간 전에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풍부한 식사를 권장합니다. 그러나 미국 생리 학회지 (American Physiological Society) 저널에 2017 년 3 월에 발표 된 새로운 연구가이 충고와 모순 될 수있다.
Bath 대학의 연구원은 모두 10 명의 젊은 남성 자원 봉사자 그룹을 대상으로 과체중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첫 번째 테스트에서 그들은 공복시 60 % 최대 산소 섭취량으로 60 분 동안 걸었습니다.
두 번째 테스트에서 그들은 고 칼로리의 탄수화물이 풍부한 아침 식사를 마친 후 2 시간 동안 걸었습니다. 과학자들은 먹거나 금식 한 후 운동을 한 후에 자원 봉사자들로부터 여러 혈액 샘플을 채취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도보 테스트 직전과 1 시간 후에 지방 조직 샘플을 수집했습니다.
운동 전의 금식은 지방 연소를 촉진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진 : AFP / Istock
실행하기 전에 금식하거나 먹는가?
과학자들은 지방 조직에서의 유전자 발현이 두 시험에서 유의하게 다르다는 것을 발견했다. 특히 두 가지 유전자 인 PDK4와 HSL의 발현은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금식하고 운동하고 줄이면 증가합니다.
연구팀은 금식시 신체가 운동 중에 에너지 요구에 반응하고 신체 활동에 필요한 연료를 제공하기 위해 저장된 지방을 사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른 한편으로는, 식사 후, 최근 식사에서 탄수화물이 연료로 사용되었습니다. 이 특별한 경우에, 지방 조직은 식사에 반응하고 동시에 운동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동일한 유익한 변화를 자극하지 않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금식 상태에서 운동을하면 장기적으로 건강에 도움이 될 수있는 지방 조직에보다 유리한 변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 연구의 표본 크기는 비교적 적지 만 운동에 대한 지방 조직의 유전자 발현에 대한 식사와 금식의 효과를 보여주는 최초의 연구입니다.
그러나 스포츠 의사는 강렬하고 긴 운동 세션이나 지구력 운동 전에 먹는 것이 좋습니다. AFP Relax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