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의 중요성 - 메리츠 운전자보험

아침 식사의 중요성

 

두뇌를위한 연료이며, 부모는 종종 아침 식사를하는 동안 자녀에게 말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첫번째 식사는 매일 가장 중요한 것입니까?
영양 학자들은 야간 휴식에서 완전히 깨어나 기 위해서는 아침에 몸에 강력한 에너지 부스터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아침에 아무것도 먹지 않고 집을 나간 사람들은 집중에 어려움을 겪는 경향이 있습니다."라고 독일 연방 영양 센터 (Federal Nutrition Centre)의 Harald Seitz는 말합니다.
또한 아침 식사를 건너 뛰면 나중에 하루에 몹시 굶주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몸에 필요한 영양소와 비타민을 공급하기 위해 하루의 시작에 무언가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탄수화물이 많은 식료품은 단기간 및 중기 에너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아침에 먹는 것이 옳습니다."라고 영양 전문가 Gabriele Graf는 말합니다.
클래식 샌드위치 일 수도 있지만, 뮤 즐리, 죽 또는 바나나와 오트밀 밀크 쉐이크도 될 수 있습니다.
"빵은 가능하다면 통통해야한다. 왜냐하면 빵이 너를 길게 채울 것이기 때문이다"라고 Graf는 설명했다.
"영양가있는 마 그렛 모를로 (Margret Morlo)는"모두가 건강한 아침 식사에서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자, 케이크 및 탄산 음료는 아침 식사 테이블에 속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신체에 에너지를 공급하지만, 비타민, 미네랄 및 미량 원소가 거의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아침에 집을 떠나기 전에 무엇이든 먹기를 거부하는 진정한 아침 식사 배신자가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적어도 외출 전에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과일 주스 나 스무디, 심지어는 우유 한잔 일 수도 있습니다.
"액체는 점점 낮아지고 에너지와 영양분을 공급하여 하루를 시작합니다."라고 Morlo는 말합니다.
아침에 일반적으로 배가 고프지 않으면, 당신과 함께 뭔가를 가져다가 나중에 먹을 수 있습니다. 늦은 아침 식사는 빵, 뮤 즐리, 과일, 야채 또는 요구르트로 구성되어야합니다.
아침 식사 배신자는 또한 밤 전에 뭔가를 준비함으로써 스스로 속일 수 있습니다. 먹을 준비가 된 채소 물기를보고 다음날 아침에 그들을 유혹 할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특히 아이들에게 중요합니다. 아침 식사를하는 학생은 더 잘 수행하고, 더 빨리 반응하며 피곤하기까지 더 오래 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영국 웨일즈의 카디프 대학의 한나 리틀 코트 (Hannah Littlecott) 연구원 팀은 아침 식사를 정기적으로 먹은 사람들이 그 식사를 건너 뛰었던 동료들보다 잘 수행함을 발견했다.
한편, 과자와 같은 건강에 해로운 간식으로 구성된 아침 식사는 9 세에서 11 세 사이의 약 3 천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학교 성적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먼저 집에서 아침을 먹어야하고, 다시 유치원이나 학교에서 아침을 먹어야한다고 Graf는 권장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하루 동안 직면하는 일에 대처할 수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해야합니다. D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