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무르는 일 - 메리츠 운전자보험

머무르는 일

 

일하는 것은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장시간 작업을한다면, 천천히, 그러나 확실히 죽일 수 있습니다.
일은 종종 운동을 시작합니다. 그래서, 완료해야 할 일이 많을 때 어떻게 운동에 적응할 수있는 시간을 찾습니까?
이것은 모든 일하는 성인이 직면하는 딜레마입니다.
약간의 자유 시간을 가지면서 우리는 골격 근육을 작동시켜야하는 것보다 즐거운 일을하고 있습니다.
소수 민족 만이 신체 활동의 건강상의 이점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일일 땀을 흘리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할애 할만큼 충분히 훈련을 받았습니다.
또는 그들은 운동에 최우선 적으로 운동을하도록 강요 한 건강상의 위협이있었습니다.
대다수 만 징계 처분을받는다면 우리는 훨씬 건강하고 행복한 나라를 볼 수 있습니다.
현실은 까다로운 직업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잘 적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종종 그 양 또는 그것을 능가하는 운동의 질입니다.
다음은 간단한 팁입니다.
1. 무언가가 무언가보다 낫다.
우리는 우리 손에 시간의 고급 스러움을 갖지 않으므로 모든 여분의 시간이 중요합니다. 완전하고 효과적인 운동을하기 위해 1 시간 30 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기저기서 하나가 합산되어 웰빙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그리고 빈번하게 수행되는 경우, 짧고 빠른 운동은 몸과 마음 모두를위한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몸무게 운동을 짜내거나 사무실 책상을 장비로 삼각 딥이나 수정 된 푸시 업과 같은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지옥, 너도 커피 찻잔으로 팔뚝을 다룰 수있어.
가능할 때마다 방을 가로 질러 앉아있는 동료와는 달리 걸어 다니십시오.
소문을 퍼 부어 야하는지, 업무 문제를 다루든지 상관없이 대화를 나누십시오. 당신이 여분 운동을 얻고 당신의 동료가 컴퓨터 스크린에서 그의 눈을 잠시 동안주는 양쪽 파티에 유리하다.
2. 좋아하는 것에 맞추십시오.
한 사람의 주물은 다른 사람의 독입니다.
사이클링이 싫어서 ... 사이클을 할 수 없어! 내가 너무 어릴 때 땅에 닿을 수 없을만큼 높은 자리를 차지한 형제들에게 그것을 비난하여 무릎에 많은 상처와 상처를 가져 왔습니다.
또한 자전거의 모든 위치는 나에게 불편하다. 나는 제대로 할 수 없기 때문에 전염병처럼 자전거를 피한다.
달리기가 싫다면 친구가 그것에 대해 열광하고 마라톤 중독자가 되었기 때문에 그냥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활동에 고통을 연관 시킨다면,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멀리 소리지를 것이다.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을 때까지 다양한 운동을 시도해보십시오.
운동을 할 때 자기 훈련 근육을 움직이는 것이 종종 필요하지만, 자신에게 가혹하지는 마십시오.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 성격 및 취향에 맞는 운동 양식을 선택하십시오.
3. 효율적으로 작업하십시오.
작은 운동을 할 때 많은 공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집, 사무실, 여행 중 어디에서나 할 수있는 양식을 선택하십시오.
이상적으로,이 운동 양식은 준비가 거의 필요 없지만 상당한 육체적 인 이익을 얻습니다.
여성은 자리에 앉지 않아 변기에서 웅크 리기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방광에서 얼마나 비워야하는지에 따라, 그 위치에있게되는 데 불과 몇 초가 허벅지를 울릴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아직, 변기 화장실을 사용하십시오.
7 분간 예비 할 사람들에게는 고강도 간격 훈련을 시도하십시오.
몇 개의 점핑 잭, 높은 무릎 달리기, 팔 굽혀 펴기 등을 넣으십시오. 각 10 개만으로 충분합니다.
직장에서 이것을 압박하는 동안 유일한 좌절은 당신이 땀을 흘리기 시작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4. 산책하다.
점심 시간은 운동의 일일 할당량을 얻는 동안 산책하고 긴장을 풀 때 좋은 시간입니다.
건물 밖의 날씨가 너무 뜨거우면 건물 내에서 걷습니다. 필요한 것은 단지 10-15 분입니다.
걷는 것은 몹시 심한 분노를 호소하지 않으므로 사무실로 돌아와서 땀을 흘리거나 지나치게 피곤해서는 안됩니다.
기억하세요, 활발한 걷기가 아닌 여유로운 산책.
5. 운동 공 가져 오기
좋은 것은 RM150 정도를 되돌려 놓을 것이지만, 공은 매우 많은면에서 뛰어납니다. 의자를 운동 공으로 교체하면 균형을 유지하면서 떨어지지 않도록 코어를 관여하게됩니다.
이것은 자연스럽게 복부 근육의 톤과 자세와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운동 공 (이 파일에서 보듯이)은 매일 사용하기에 훌륭한 운동기구입니다
당신의 몸은 끊임없이 조화를 이루며, 종종 지각 할 수없는 균형을 유지하며, 이것은 많은 근육 그룹을 모집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보너스 : 당신은 공에 앉아 여분의 50 칼로리를 구울 수 있습니다!
귀하의 신장에 맞는 크기를 찾으십시오. 너는 무릎을 똑바로 세우고 허벅지는 땅에 평행하게 앉아 있어야한다.
6. 엘리베이터 건너 뛰기
이것은 아마도 좋은, 빠른 운동을하는 가장 쉬운 방법 일 것입니다.
단순히 작별 인사를 엘리베이터로 보내고 매일 계단을 이용하십시오. 운동 선수가 항상 계단을 오르 내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또는 최상층에서 작업하는 경우 엘리베이터를 반쯤 타고 계단을 통해 다음 반을 계속 진행하십시오. Make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