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음식에 추가하는 것 - 메리츠 운전자보험

그들이 음식에 추가하는 것

 

식품 첨가제는 식품에 첨가되는 자연 또는 인공 물질 일 수 있습니다.
식품 첨가물에는 여러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착색 식품 제조업체는 가공 식품에 색상을 개선하거나 복원하기 위해 식품 착색료를 첨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하면 음식의 시각적 호소력을 높이고 색상이 더욱 풍부 해집니다.
예로는 타르트 라진 (E102), 인디고틴 (E132) 또는 알 루아 레드 (E129)가 있습니다.
 방부제는 가공 식품의 유통 기한을 연장시키기 위해 음식물을 망치거나 식중독을 일으킬 수있는 박테리아, 효모 또는 곰팡이와 같은 미생물의 성장을 제한하거나 최소화하기 위해 보존제를 사용합니다.
예로는 아질산 나트륨 (E250), 질산 나트륨 (E251), 젖산 나트륨 (E325), 소르 브산 (E200), 안식향산 나트륨 (E211), 안식향산 칼륨 (E212) 또는 황산 칼슘 (E226)이 있습니다.
아질산 나트륨은 가공 식품의 유통 기한을 연장시키는 데 사용되는 방부제의 한 예입니다. 사진 : 위키 미디어 커먼즈
 산화 방지제는 식품이 썩은 냄새 또는 변색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식품의 산화를 방지합니다. 이러한 첨가제는 일반적으로 구운 제품, 시리얼, 지방, 오일 및 샐러드 드레싱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예로는 아스코르브 산 (E300), 부틸 화 히드 록시 아니 솔 (BHA 또는 E320), 부틸 화 히드 록시 톨루엔 (BHT 또는 E321) 또는 프로필 갈 레이트 (E310)가 있습니다.
 맛 / 질감 조절제 이러한 첨가제는 식품의 맛이나 질감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저 칼로리 제품에 사용되는 인공 감미료, 마가린 / 마요네즈에 사용되는 유화제 및 안정제, 음식 맛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글루타민산 나트륨 (MSG)과 같은 풍미 증진제
예로는 카라기난 (E407), 알긴산 칼슘 (E404) 또는 크 산탄 검 (E415)이 있습니다.
 영양 보충 교재는 음식의 양분 내용을 개량하는 것을 돕도록 추가됩니다. 예로 비타민 A & D, 철, 리보플라빈 및 엽산이 있습니다.
많은 식품 제조업체는 식품 첨가물을 이름보다는 E 번호를 사용하여 나열합니다.
이러한 첨가제는 식품의 제조, 가공, 처리, 포장, 운반 또는 저장 과정 중에 언제라도 첨가 될 수있다.
그러나 직접 첨가 한 식품 첨가물이 성분 라벨에 등재되어있는 것이 요구됩니다.
식품 첨가물의 함정
본질적으로, 식품 첨가물은 슈퍼마켓 선반에서 음식을 더 오래 만들고, 특히 보충제가 제품의 맛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비타민이나 미네랄이 풍부한 제품의 경우 맛이나 질감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식품 첨가물에는 이점이 있지만 특정 식품 첨가물을 다량 섭취하면 바람직하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들은 당신이 두 번 생각해야 할 몇 가지 식품 첨가물입니다 :
 나트륨 아질산염 : 일반적으로 고기를 안정시키고 색깔과 풍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그것은 또한 유해한 미생물의 성장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고기를 고온에서 요리하거나 위산으로 정상적인 소화를하면 니트로사민이 생성되어 췌장암과 대장 암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Sulphites :이 부류의 방부제는 천식이 있거나 천식에 민감한 사람들의 증상을 악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신선한 청과물에 대한 사용이 금지되었지만 다른 식품에 사용됩니다.
이산화황, 중황산 칼륨, 중아 황산나트륨 또는 아 황산나트륨과 같은 아황산염을 나열하는 제품은 피하십시오.
 트랜스 지방 : 식품의 저장 수명과 일관성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이 특별한 식품 첨가물은 심장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글루타민산 모노 나트륨 (MSG) : 인기있는 풍미와 질감 강화제로 많은 식품에서 발견됩니다. 그러나 MSG에 민감한 사람들은 메스꺼움과 호흡 곤란을 포함한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MSG의 추가 나트륨은 또한 혈압 상승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두 단계로 식품 첨가물의 소비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 그림은 집에서 만든 양고기 카레 집에서 만든 음식이 외식이나 미리 준비된 음식을 요리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항상 건강한 대안이 될 것임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소금, 설탕 및 기름을 쉽게 섭취하십시오.
 1 단계는 영양 정보 패널과 재료 목록을 읽는 습관을 만듭니다. 오직 당신이 먹고있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 그것이 건강한 선택인지 또는 특정 음식을 덜 먹을 필요가 있는지 아니면 식단에서 완전히 제거해야하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외식이나 미리 준비된 식사를 조리하는 것과 달리 2 단계 가정식 식사는 항상 더 건강한 대안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소금, 설탕 및 기름을 쉽게 섭취하십시오.
모든 식품 첨가물이 성분 목록에서 개별적으로 지명되지는 않습니다. 나열된 내용은 단순히 "맛", "향신료", "인공 맛"또는 "인공 색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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